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척에서 소주 + 화이트와인을 너무 달렸더니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숙취때문에 힘이 없었어요 ㅜ
역시 여행할때는 너무 달리면 안되는 것 같아요…거기다 소주 + 와인이라니..
그래도 화이트와인이어서 다행이지 레드와인이었으면 이제 여행은 끝

오늘은 삼척을 떠나서 강릉에서 놀기로 했어요.
숙소는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삼척에서 강릉까지는 한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강릉으로 가는 도중에 강릉 중앙시장이 있어서 여기 들러서 시장 구경을 하기로 했어요.
평일인데도 주차장이 가득 차 있어서 주차요원의 안내에 따라서 길가에(?) 주차를 했어요.
주차 요금은 1000원!
아직까지도 숙취가 남아있어서.. 시장 구경은 포기할까 생각도 했는데, 어차피 호텔 체크인까지는 시간도 아직 남아있고 빨리 도착해봐야 할 것 도 없을 것 같아서 어쩔수 없이 구경을 할 수 밖에 없었어요.

강릉 중앙시장

주소 :강원 강릉시 성남동 50


주차를 하고 시장을 둘러보는데 기억에 남는건 오징어를 참 많이 팔더라..정도?
성의없이 시장을 대충 둘러보고 해장이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주변에 먹을만한게 있나 찾아봤어요.
원래 해장은 해장국같은걸로 하는 편이긴 한데 주변 맛집을 찾다보니 이상하게 떡볶이들이 눈에 자꾸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그 중에서 제일 특이했던 ‘여고시절 카레떡볶이’ 집을 가보기로 결정했어요.
여고시절 카레떡볶이는 시장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가까운 편이에요.

여고시절 카레떡볶이


주소: 강원 강릉시 금학동 55-2


느낌은 옛날에 학교다닐 때 학교앞에 있던 분식점같은 느낌?
저는 떡볶이 1인분, 튀김 1인분을 주문했어요.

여고시절카레떡볶이
여고시절카레떡볶이


떡볶이 소스가 너무 진해서 휴대폰 케이스에 묻으니까 잘 안지워지더라구요ㅋㅋ
맛은 딱 옛날 생각 나는 맛이었고 카레 향도 적당히 나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스카이베이경포

주소: 강원 강릉시 강문동 258-4

대~~충 시장 구경(떡볶이 구경)을 마치고 1시 30분쯤 되니 빨리 호텔로 들어가서 한숨 때리고 싶더라구요.
혹시 3시 전에 들어갈 수 있지 않을까..기대를 하며 호텔로 향했어요.

스카이베이경포

호텔은 위치가 경포대와 바로 붙어있어서 너무 좋았고 지은지 얼마 안되서 외관이나 실내나 모두 깨끗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건 2시쯤 도착했는데도 바로 체크인이 가능해서 넘넘 좋았어요!

사실 이번 호텔은 별로 기대를 안했어요.
경포대도 많이 와봤고 어차피 삼척에서 구경 잘 하고 와서 하루를 보낼거라 뷰같은건 신경쓰지 않고 가장 저렴한 저층 방을 예약했거든요.
근데 실제로 방에 들어가보니 일단은 생각보다 넘넘 좋은거에요.
저렴한 가격인데도 방은 아주 깔끔했고, 앞에 발코니가 있었는데 발코니로 나가보니 경포호가 한눈에 들어오는 곳이었어요.

스카이베이경포


뷰는 전혀 생각도 안했는데 뜻밖의 수확이었습니다. (높은곳에서 보면 더 좋겠지만요)

단점은 5성급 호텔인데도 엄청 고급스럽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고, 히터가 침대로 향해있어서 계속 바람을 맞는 구조여서 건조했어요.

호텔에 들어왔는데도 아직 2시 반!
일단 숙취때문에 너무 피곤하니 오후 일정을 위해 한숨 때리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