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삼척 여행은 회사 제휴로 저렴하게 방을 구할 수 있어서 '쏠비치 삼척'에서 하루를 보내기로 했어요. 쏠비치는 대명소노그룹 계열의 호텔&리조트 브랜드 중에서도 해변가에 위치한 컨셉 리조트라고 해요. 쏠비치는 양양, 삼척, 진도에 위치하고 있고요, 그 중에서도 쏠비치 삼척은 산토리니 테마의 리조트에요.

리조트 정보

위치: 강원도 삼척시 수로부인길 453 (갈천동)


쏠비치 리조트는 3시에 체크인을 하는데 저희는 12시에 도착해서 대기표를 받았는데도 대기번호가 110번이었어요. 다행히 저희 회사는 법인회원이어서 로비에 있는 '스마트체크인' 기기를 통해서 체크인 할 수 있었어요.
예약한 객실은 스위트(취사) 객실이었는데 바다뷰를 선택하려면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해요. 저는 이왕 온거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바다뷰를 선택했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점심을 먹으러 (2022.02.15 - [일상/여행] - 삼척 맛집 - 처음 맛본 물닭갈비! 엄마손 태백 물닭갈비 후기) 다녀오니 2시 쯤 되어 정비가 완료되었다는 문자가 와서 입실이 가능했어요.
처음 방에 입실해서 발코니에서 찍은 바다뷰(?) 사진이에요. 바다가 보이기는 보이는데...바다뷰라고 할 수 있을지.. 하지만 좋긴 좋았어요!

쏠비치_삼척

점심을 먹은지 얼마 안돼서 바로 뭔가를 먹기 시작할 수는 없고..또 저녁때 회에 한잔 하기로 해서 뭘 할까 고민하다가 로비에서 본 탁구장이 생각났어요. 리조트에는 추운날에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들이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탁구장 외에도 당구장, 노래방, 오락실 등의 오락시설이 있었어요.
30분정도 탁구를 치고(유료) 방에서 먹을 간단한 간식을 사서 다시 방에 들어갔어요. 오랜만에 치는 탁구가 너무 힘들어서 잠깐 낮잠을 좀 자고 일어나니 벌써 저녁때가 다 되었더라구요. 이제 횟집을 찾아 나설 때입니다.
리조트 내에서 해안 산책로로 나가는 길이 있어요.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이렇게 이쁜 리조트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쏠비치_삼척

산책로에는 여러 조형물들이 깔려있었는데 주변과 정말 잘 어울렸어요. 사진을 찍어도 정말 이쁘게 나올 것 같네요 :)

삼척_해수욕장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하나 둘 식당들이 나오기 시작해요. 사실 처음에는 가려고 찍어둔 가게가 있었어요. 그런데 GS25 편의점에 물건을 사려고 잠깐 들렀다가 편의점 바로 옆의 '풍성한 횟집'에 충동적으로 들어가게 됐어요. 또 이런게 여행의 묘미 아닐까요?

음식점 정보

상호: 풍성한 횟집
위치: 강원 삼척시 새천년도로 519 풍성한횟집

이번에도 급하게 들어가느라 사진이 없네요ㅋㅋ
로드뷰로 대신합니다:)

삼척_풍성한횟집

저희는 모둠회 대짜를 시켰어요. 이름답게 정말 풍성한 음식들이 많이 나왔어요. 식탁이 모자랄만큼 음식들이 끊임없이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맛도 정말 좋았어요. 특히 튀김이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에요!

삼청_풍성한횟집

메인 메뉴인 회에요. 생각보다 양이 적어보이지만 이미 앞서 이것저것 많이 먹어서 모자라지는 않았어요. 회도 역시 바닷가 답게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마무리로는 매운탕이 나왔는데 이쯤에는 이미 술을 꽤 마셔서 정신이 없었네요..

정말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어요 :)

삼척_풍성한횟집
삼척_풍성한횟집

다시 리조트로 돌아가는 길이에요.

야간에는 바닷가에 조명을 쏴주는데 조명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해변에 쭈욱 늘어서있는 조형물들도 신기하네요.

아래는 리조트로 돌아가면서 찍은 사진들이니 감상해보세요 ㅋㅋ

삼척_해수욕장
삼척_해수욕장
삼척_해수욕장
쏠비치_삼척_야경
삼척_해수욕장
쏠비치_삼척_야경

저녁을 맛있게 먹고 걸어서 그런지, 예쁜 야경을 보면서 걸어서 그런지 춥지도 않고 상쾌한 기분이었어요.

뭔가 여행을 온 기분이 나네요!

이렇게 여행 첫날이 저물어갑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