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당동 떡볶이 골목에서 1차로 매운 닭발을 먹고 2차를 가기 위해 밖으로 나왔어요.

2022.04.29 - [일상/맛집] - [신당역 맛집] 매운 국물닭발이 땡길 때 - 우정

 

[신당역 맛집] 매운 국물닭발이 땡길 때 - 우정

매운게 땡길 때 어떤 음식이 가장 먼저 생각나나요? 저는 매운게 땡기면서도 과식하기는 싫을 때 닭발이 땡기더라구요. 저는 숯불 닭발을 더 좋아하지만 가끔씩 국물닭발도 먹어줘야지요 :) 신

glshlee.tistory.com

 

예전에는 2차 3차까지도 뭔가 식사거리가 될 만한 것들을 찾아다녔던 것 같은데 요즘은 2차부터는 간단한 안주가 나오는 곳을 찾게 되더라구요.

우리는 옛날에 한창 유행했던 봉구비어같은 곳을 가고싶어서 동네를 한참 뒤졌는데 이제는 거의 없어진 것 같아요..

한참을 생각하다가 신당역 바로 앞에 맥주와 감자튀김을 파는 가게가 생각나서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제가 찾아간 곳은 '감자로우주정복'이라는 곳이에요 :)

 

감자로우주정복 정보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399 2, 3층, 신당역 9번출구에서 10m

전화번호: 070-8181-3953

영업시간: 18:00 ~ 4:00

 

이렇게 9번출구에 나오면 바로 딱! 2층에 보여요.

9번출구 근처에는 '충무아트센터', '동대문김밥', '우미회전초밥' 같은 곳들이 있는데요, 이곳들도 나중에 한번 소개해 드릴게요.

외관이 뭔가 오래된 느낌이 있지만 가게 이름이 마음에 들어서 언젠가 한번은 꼭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드디어 가보네요.

신당-감자로우주정복

 

입구입니다.

저는 애인이 바뀌지 않았으니 더더욱 당당하게 들어가볼게요!

감자로우주정복-입구

 

입구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이렇게 2층이 보여요.

밖에서 보면 가게가 엄청 넓을 것 같았는데 아담하니 좋네요.

지금 손님이 앉아계신 창가 자리에 앉고싶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아쉬워했는데 3층도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3층으로 가볼게요.

감자로우주정복-2층

 

이렇게 좁은 계단을 따라 올라가야해요 ㅋㅋ

감자로우주정복-3층가는길

 

3층에는 제가 앉고싶어하던 자리가 딱 있었어요.

여기가 또 뷰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저 창가에 앉아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밖을 바라보면서 한잔 하면 취하지도 않을 것 같아요.

감자로우주정복-3층

 

자리를 잡고 앉으니 사장님이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어요.

감자로 우주정복 할 수 있을까요?ㅋㅋ

메뉴는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딱 제가 원하던 메뉴에요.

저는 여기서 케이준 감자랑 소떡 소떡을 시켰어요 (+1 소주)

그리고 칵테일도 종류별로 있는걸 보고 좀 놀랐어요. 다음번에는 칵테일도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감자로우주정복-메뉴

 

드디어 안주와 술이 나왔어요.

뭔가 사진도 분위기 있네요 ㅋㅋ

사진에 있는 앱솔루트는 저희가 시킨게 아니고 물명이에요 :)

감자로우주정복

 

요렇게 물, 포크, 냅킨은 뒤쪽에서 셀프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감자로우주정복

 

'감자로우주정복'은 뭔가 엄청 맛있는것을 기대하고 가기보다는 가끔 창밖을 바라보며 감자와 함께 맥주 한잔, 소주 한잔을 하고싶을 때, 칵테일 한잔 해보고싶을 때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음식이 맛이 없다는게 아니라 음식도 적당히 맛있지만 음식보다는 이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다음에 퇴근길에 다시한번 찾아오고 싶네요 :)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